모비인터치
home
서비스 소개
home

페이지 오류 개선 방법 (쿠키/캐시 삭제)

1월 16일 모비인터치 시스템 변경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홈페이지 디자인 외에도 신규 기능이 도입되어 차례대로 페이지 안정화가 진행되고 있으며
문제가 발생되는 페이지에 대해서는 담당 부서에서 최대한 빠르게 수정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빠른 시일 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 진행하겠습니다.
혹시라도 홈페이지 내 기능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권장 브라우저 : Chrome (크롬) / Whale (웨일)
페이지 오류가 발생 시 브라우저의 설정 메뉴에서 쿠키/캐시 삭제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쿠키/캐시 삭제 방법

Chrome (크롬)
1.
Chrome 오른쪽 상단 더보기 클릭합니다.
2.
도구 더보기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합니다.
3.
상단에서 기간 선택합니다. (모든 항목을 삭제하려면 전체를 선택합니다)
4.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옆의 체크박스 선택합니다.
5.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
Whale (웨일)
1.
Whale 오른쪽 상단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2.
방문 기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합니다.
3.
상단에서 기간 선택합니다. (모든 항목을 학제하려면 전체를 선택합니다)
4.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옆의 체크박스 선택합니다.
5.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
쿠키/캐시 삭제를 진행하였음에도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된다면 mobintouch@mobidays.com 으로 메일 부탁드립니다!